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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개요

㈜제너럴휴먼의 컨택센터 아웃소싱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컨택센터 서비스

고객사가 요구하는 사항을 분석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형태

풀 아웃소싱 온 사이트 아웃소싱
제너럴휴먼 컨택센터에서
서비스 직접제공
고객사의 컨택센터에
제너럴휴먼 인재를 파견

서비스 업무 유형

인바운드 서비스 아웃바운드 서비스
인입 전화 처리 서비스 사전동의 고객대상 컨택팅 활동 수행

컨택센터의 행산성과 품질

컨택센터 서비스 장점

  • 사람
    역량있는 관리자
    우수한 인재 채용
    효과적 이직관리
  • 인프라
    자체 건택센터 보유
    녹취, CTI프로그램 등이 통합된 상담프로그램 보유
    시스템 안정성
    고객지향적 프로그램 개발
  • 운영
    효율적 운영 프로세스
    자체 운영 매뉴얼 이용하여 풀/온 사이트 아웃소싱 수행
    고객맞춤 서비스
  • 보조
    상담 분석을 통한 컨택센터 개선방향 도출
    고객 업무 개선 프로세스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