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바로가기

ASP

ASP<서비스<홈

ASP 서비스

컨택센터 사업이 처음이시거나 구축이 어려운 기업에게 토탈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에 필요한 콜 인프라스트럭쳐 시스템과 사무공간 및 시설을 제공합니다.

ASP 유형별 인프라 서비스

  • Base

    업무공간, 휴게실, 교육장 등 사무환경

    각종 편의시설

  • Call System

    교환기, CTI, ARS(IVR), 녹취, 상담 프로그램 제공

  • HR

    전문적 상담인력 제공

ASP서비스 유형별 CASE

  • Case1

    Base

    Call System

    HR

    풀 아웃소싱(CRM 영역)

  • Case2

    Base

    Call System

    임대공간 및 콜 인프라

  • Case3

    Call System

    콜 인프라 시스템만 이용

  • Case4

    Base

    시설만 이용

ASP 서비스 제공 대상

안정적인 컨택센터 콜 인프라시스템과 사무공간 제공

  • 컨택센터 초기 구축 비용 투자가 부담스러운 기업
  • 컨택센터 수요를 예측하기 어려운 기업
  • 기존의 컨택센터를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
  • 사무실 운영을 위한 공간 및 시설만 필요로 하는 기업

ASP 서비스의 장점

통찰력 시스템과 인프라의 통합구축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 가능
운영력 다양한 운영 대행 경력과 노하우로 위험요소 및 시행착오 최소화 가능
개발력 다이나믹한 환경과 다양한 고객 니즈를 수용하고 대응할 수 있는 자체 개발능력 확보
안정력 다양한 경력을 통한 위기대처 노하우로 착오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인력 배치
경제력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비용 제시
신뢰력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서비스 퀄리티에 대한 신뢰 구축